샬롬!
2025년 새해에 하나님의 은혜와 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.
코로나19 팬데믹 이후에 교회는 영적으로 침체 되어 있는 상황입니다.
그러나 이제 교회는 다시 일어나 빛과 소금의 사명을 더 충성스럽게 감당해야 할 때입니다.
그래서 2025년 우리 교회 표어를 총회표어에 따라
“성령의 능력으로 부흥하는 교회(겔37:14, 행9:31)”로 정했습니다.
에스겔 37장 말씀을 보면, 하나님께서 죽음의 골짜기에 성령을 보내시므로 마른 뼈들이 서로 연결되고,
힘줄이 생기고, 살이 오르고, 가죽이 덮어지며, 생기를 얻어 군대가 되게 하셨습니다.
또 사도행전 9장 말씀을 보면, 성령의 역사로 초대교회는 날마다 부흥하였습니다.
이처럼 성령은 회복시키고 살리며 부흥하게 하는 능력의 영입니다.
2025년 새해에는 이 성령의 능력으로 우리 서남교회부터 모든 것이 회복되고 부흥하는 역사가 있기를 바랍니다.
특히나 하나님께서 우리 서남교회에게 주신 다음과 같은 비전을 성령의 능력으로 더욱 힘차게 이루어나갈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.
첫째, 성령의 능력으로 다음 세대를 세워야 합니다.
둘째, 성령의 능력으로 지역사회를 섬겨야 합니다.
셋째, 성령의 능력으로 선교적인 교회가 되어야 합니다.
새해에는 당회 산하에 비전위원회를 만들어 우리에게 주신 비전을 좀 더 구체화할 계획입니다.
교육위원회를 중심으로 다음 세대를 세우기 위한 중장기적인 계획을 마련하겠습니다.
전도위원회를 중심으로 지역사회를 섬기기 위한 효율적인 전략을 수립하겠습니다.
선교위원회를 중심으로 선교에 주력하는 교회가 되기 위한 구체적인 선교전략을 세우겠습니다.
온 교우들은 이 일에 관심을 가지고 기도로 도우며 협력해 주시기 바랍니다.
지난해는 온 교우가 기도하고 소망하던 새 성전을 건축하고 입당하므로 참으로 뜻깊은 해였습니다.
하나님께서 이렇게 아름다운 성전을 허락하신 것은 더 큰 믿음으로, 더 큰 섬김으로, 더 큰 사명을 감당하라는 뜻이 있는 줄 믿습니다.
이를 위해 우리 서남교회의 모든 성도가 한마음을 품고, 함께 나아갈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.
2025년 1월
남원서남교회
담임목사